CI 심볼을 활용한 비주얼 모티브를 통해 브랜드의 아이텐티티를 강화하고 코 드팜이 지향하는 핵심가치를 보다 명확히 전달하며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유 지합니다.
새싹을 단순 형상화 시킨 Base shape에 HTML 태그의 닫힘을 나타내는 </>를 결합시킨 모습이 비주얼 모티브가 되었습니다.
복잡한 코드의 밭에서 하나의 새싹이 시초가 되어 열매를 이루듯 코드팜은 4차산업혁명과 그 뒤를 이을 미래를 위한 초석이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싹의 심볼은 각 엣지마다 라운드와 직각이 반복되고 있으며 각각 유연한 사고방식과 경쟁력있는 선도기업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Round
FlexibleCompetitive
Edge
SPROUUT
< / >
CODE
SYMBOL
로고Logo Type
Rebranding
기존의 로고와 타이포를 개선하여 좀 더 구체화, 브랜딩화 시키고 다양한 BX 정립을 통해 명확한 로고와 타이포의 확립에 목적성을 두고 개 선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Symbol과 Typo의 Shape, Color, Brand eXperience의 변화를 통해 한 층 더 성장한 코드팜을 표현하고 기존의 굵었던 폰트와 무게감을 조금 가볍게 개선하고자 세로로 긴 직사각형의 형태를 정사각형으로 변경하고 심볼의 / (slash-빗금) 를 좀 더 얇게 하여 트렌디한 변화를 주었습니다.
Typography는 전체적인 개선과 함께 radius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Symbol의 기본 Shape을 일관되게 유지시키고 있습니다.
알파벳의 자간 또한 조금 넓혀 가독성을 높였으며 Light, Regular, Bold의 다양한 굵기를 제작하여 다른 로고나 웹 폰트 등 자유로운 확장성도 고려하여 제작하였습니다.